놀이터에는 충격 흡수 기능이 있는 표면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기회를 아무리 많이 잡아도 환경이나 그에 수반되는 위험을 다룰 수는 없습니다. A&S Scene에서 우리는 보육원과 수준 학교에서 훈련을 위해 사용 가능한 야외 공간을 넓히는 동시에 환경으로부터 학부생을 보호하기 위해 은폐 돛과 은폐로 학교를 꾸미는 전문가입니다.
학교는 학부생들이 덮개를 마련하고 청소년에 대해 생각하고 환경에 거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밖에서 배우고 놀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일반 공기에서 요금을 청구하면서 학부생을 건조하고 폭풍으로부터 보호하는 놀랍고 금전적으로 교묘 한 전략을 숨 깁니다. 학교 그늘은 메이저놀이터 학습 장소를 외부로 확장하고 안전한 외부 식사 공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야생 운동 센터를 위한 덮개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학부생이 이른 오후와 휴식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구역을 확보하여 태양과 홍수로부터 밖에서 놀다가 휴식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학교로서 귀하의 약속은 경비원에게 엄청난 조용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학교 입구에 젊은이를 두고 갈 때 일반적으로 안전한 손에 맡겨진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 돌출부와 같은 안식처는 땅을 건조하게 유지하고 미끄러질 위험을 줄이며 아이들을 태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각 부모는 때때로 아이들이 끔찍한 환경에서 돌아다니는 것을 꺼린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적절한 환경 보호를 설정하면 경비원이 자녀가 지붕이 있는 장소에서 안전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왜 그렇게 큰가? 환경이 끔찍할 때 젊은이들을 안에 가두고 모든 학습이 조사 회랑에서 편안하게 이루어지도록 보장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까? 여러 학교에서 이렇게 하지만 경비원과 청소년들은 야외 학습을 연장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 더 젊은 학부생에게는 야외 놀이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문지기들은 끝없는 에너지로 어린 아이들을 파괴하는 데 도움을 준 것에 감사할 뿐만 아니라, 이 활동은 그들의 전반적인 새로운 발전과 열정적 번영에 필수적입니다.
그늘과 유사한 학교의 외부 보호는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교직원은 그것을 야외 학습과 놀이에 사용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방과 후 아이들을 붙잡는 문지기를 위한 통제 구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늘은 학교에서 미끄러지거나 넘어지거나 다양한 재해가 발생하는 후손에 대한 위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또한 학습 영역이나 식사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교 개척자들이 A&S Scene에서 우리에게 연락하여 결국에는 어린이 보안을 관리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겸손한 계획을 구입하는 데 따른 위험은 현저하며 어떤 학교도 지속되지 않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 학교 숨김은 최고의 품질로 작업되었으며 가장 열악한 영어 환경에서도 파트너 그 이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